GPS Route Editor


 Sponsored links
            GPS Route Editor
 Sponsored links
Price:
Free
Category:
Developer/Website:
/
Requirements:
x86, x64, ARM
Age:
Age rating
Release Notes:
첫번째 업로드 입니다.
Download
Publisher`s description - GPS Route Editor

 Sponsored links
이 앱은 GPS 루트를 지도위에 표시하고 네비게이트할 수 있습니다..
GPS 루트에 포인트를 추가, 선택,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두개의 GPS 루트를 하나의 루트로 합칠 수 있습니다..
루트의 순서를 역순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포인트 추가, 파일 병합, 그리고 포인트 삭제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GPS 루트를 선택한 파일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파일 형식 선택 – 파일을 저장 혹은 열기 전 제일 위 콤보박스에서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합니다. (GPX, KML-GOOGLE, TCX-GARMIN, CRS-GARMIN)
2. 파일 열기 – “Load Route”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이 열리면 GPS 루트가 지도위에 표시되고 하단 고도표에 고도 차트가 보여집니다.
3. 루트 네비게이트 – “Play Route” 버튼을 클릭합니다. M 마크의 원이 루트위를 이동합니다. 멈추려면, “Stop Rout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포인트 추가 – “Add Points” 버튼을 누릅니다. 지도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포인트가 보입니다. 이 버튼들을 열려있는 GPS 루트에 추가하려면 “Add Points”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포인트 선택 – 지도위에 표시된 파란색 원을 클릭 혹은 탭하면 붉은색 원으로 바뀝니다. 여러개의 포인트를 쉽게 선택하려면 고도차트 위에 “Multi Select”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 시작 점과 끝 점을 선택하면 사이의 모든 점들이 함께 붉은 색 원으로 바뀝니다..
6. 루트 합치기 – “Join Files” 버튼을 클릭합니다. 두개의 파일이 열려있을때 만 정상적으로 이 기능이 동작합니다. 두개의 루트에서 한 점을 선택한 후 “Join Files” 버튼을 클릭하면 두개의 루트가 하나의 루트로 합쳐집니다. 합쳐진 루트를 보관하고 싶으시면 파일로 저장하십시오..
7. 포인트 삭제 – 지우고 싶은 부분을 선택하고 “Remove Points”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8. 역순으로 바꾸기 – “Reverse Order” 버튼을 누르면 루트의 순서가 역순으로 바뀝니다. 역순으로 루트를 보관하고 싶으시면 파일로 저장하십시오.
9. 포인트 추가 취소 – “Undo Add”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0. 루트 합치기 취소 – “Undo Join”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1. 포인트 삭제 취소 – “Undo Remove”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2. 포인트 선택 취소 – “Unselect Points”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13. 저장 – “Save”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저장을 하십시오. 원하시는 이름을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14. Clear – “Clear” 버튼을 누르면 맵위의 루트와 고도차트가 사라집니다.
15. Your Location – “Your Location”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현재 나의 위치를 지도위에 표시하고 이동하게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체크박스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16. Button 2, 5, 10, 20 – 고도표 위에 이 버튼들을 누르면 고도표에 표시되는 지점의 수가 바뀝니다.

Feature:
GPS 루트의 포인트를 추가, 삭제
 
 
Screenshots GPS Route Editor

GPS Route Editor
GPS Route Editor



See More Apps ... - like GPS Route Editor
GPS Route Editor

GPS Route Editor
Sugarless

Sugarless
health and fitness tips

health and fitness tips
Jiu Jitsu for Beginners

Jiu Jitsu for Beginners
Vegetables and Calories

Vegetables and Calories
Ayu Cure

Ayu Cure